전자렌즈 활용법 무한도전 다시보기

foxtail-2699299_960_720

우선 물을 입구가 넓은 대접에 담아 전자렌지에 3분 정도 돌립니다.수증기와 열기가 내부에 묻어있는 때를 불리는 과정입니다. 무한도전다시보기 바로 문열지 않고 1,2분 정도 두었다가  베이킹소다를 물에 걸죽한 형태로 섞어서 젖은행주에 묻혀 내부를 닦아내고, 마지막으로 깨끗한 행주로 닦아내면 됩니다.

식생활에 편리하게 이용되는 전자레인지. 주로 밥이나 국을 데워먹는데 많이 사용하는데, 그 외에도 다양한 활용법이 있답니다. 데치기부터 삶기, 소독까지 요리할 때 전자레인지를 이용해보세요

젓병에 물을 반쯤채우고 젓병꼭지(뚜껑)를 분해후 꼭지가 무한도전 다시보기 아래로향하게하여 젓병위에 올려놓고 젓병소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젓병소독 버튼이 없으면 데우기로 2분정도 돌리면되구요

pine-3127210_960_720

조미료 말리기 습기가 차 눅눅해진 소금이나 고춧가루, 조미료 등은 종이를 깐 접시에 담은 뒤 ` 강 `상태에서 1분간 가열합니다. 무한도전 다시보기 가열 직후에는 건조가 덜돼 촉감이 부드럽지만 식으면 곧 뽀송 뽀송해지지요. 눅눅한 과자도 같은 방식으로 바삭바삭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콩 불리기 마른 콩은 물에 넣고 불리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요.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면 5 분이면 됩니다. 대접에 물을 붓고 콩과 함께 무한도전 다시보기  5~7분간 가열하면 금방 불려지지요.

행주 삶기  젖은 행주를 접시에 담고 `강` 상태에서 1분 30초 가열하면 소독됩니다. 무한도전 다시보기랩은 씌우지 않지요. 스팀 타월도 같은 방법으로 만들면 됩니다.

factory-2714599_960_720

야채 데치기 전자레인지로 무한도전 다시보기 채소를 데치면 영양가가 그대로 보존되는 장점이 있어요. 물에 녹아 빠 져나가는 수용성 비타민과 미네랄의 손실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채소를 물에 씻은 뒤 물기를 완전히 빼지않은 상태에서 3 분간 `강` 으로 가열하면 됩니다. 접시에 넓게 펴는 것 보다 랩에 싸는 게 훨씬 좋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